세스코 가정집 비용 모르면 손해

세스코 가정집 비용 모르면 손해

세스코 가정집 비용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같이 코로나19 시대에 필수인 생활 방역도 필수적으로 해야하기 때문에 세스코 비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스코 방문 서비스를 부르게 될 경우 비용이 발생 될 수 있으며 아래에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세스코 신청하는 방법

    세스코 또한 다른 전자제품과 동일합니다. 우선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고객지원, 방문상담신청 또는 우측 플로팅 메뉴에서 '무료 방문상담, 진단신청'을 클릭하셔서 신청하시면 편안합니다. 

     

    현재까지 많은 사람들이 신청해서 이용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신청하는 사람이 늘어갈것 같다. 신청서를 간단하게 보면, 기본 정보를 입력하고 '무료방문상담/진단', '전화당담' 등을 구매(계약)신청을 이용해서 선택할 수 있도록 만들어두었습니다. 

     

     

    ▼ 이 블로그 다른 꿀팁 바로보기 ▼

    2021/02/07 - [생활정보] - 주택청약 1순위 조건 제대로 알기

     

    세스코 가정집 비용 알아보기

    상담 전 가격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대략적인 견적 가격을 알수 있으니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예전 가정집에서는 적지않게 발견되던게 바퀴벌레 등인데요. 하지만 세스코 등 방역업체가 생기고 나서부터는 개인 위생관리, 집안 청소관리 등을 확실히 줄었다고 생각됩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 평수, 이사일자 등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지만 후기를 통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10평형의 원룸으로 계약금액은 대략적으로 17만원정도 되고 있다.

     

    원룸의 경우 10평 이하로 책정이 되며 공통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처음 계약하게되면 초기 서비스라고 해서 2개월 동안 2회 방문하여 방역을 해주는 가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가격은 167,000원으로 책정되어 있긴합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

    세스코 가정집 비용을 좀더 구체적으로 알려드리면, 초기에는 해충 박멸을 위해서 자주 방문을해서 집중적으로 제거하고 있습니다.  매월 소액 정기서비스라 부담없이 진행할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이라고 생각됩니다.

     

    100% 제거를 장담할 수 없기 때문에 이사가는 곳 또는 세스코 설치가 필요한 곳이라면 자세하고 상세하게 알아봐야합니다. 

     

    무료 진단 견적 신청하기

    세스코를 신청하기 전 무료로 진단 견적 신청 할 수 있으니 아래를 참고해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위에서 알아본 내용은 평균적으로 10평, 20평, 30평 등등 초기, 정기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았으며 보다 정확한 견적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무료 진단 견적 신청하여 본인 집의 견적을 받아보는게 정확합니다.

     

    > 세스코 무료 진단 견적 신청 하기

    신청서 작성 방법은 아래 폼을 확인하시면 신청하시는데 큰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 폼

     

    아마 이 글을 읽고 계신분들은 집에 돌아다니는 바퀴벌레 등 해충으로 인해 피해를 보고 서비스를 받고자 검색하셨을 텐데요. 인터넷에서 바퀴벌레 퇴치방법 등 다양한 검색을 해서 시간낭비를 하는 것보단 세스코를 통해서 무료로 견적도 받고 해결을 보시는게 가장 시간 및 비용을 아끼는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 세스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1119

     

    저도 이사를 많이 다녀보면서 느낀것이 초기에 집중적으로 해결하지 않으면 평생 따라다니는게 해충이라, 이제는 어딜 가든 확인하고 세스코를 통해서 해결을 하고 있습니다.

     

    비용도 비용이지만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몸에 해로운일이 더 많기 때문에 더욱이 추천드리며 해충없는 삶으로 쾌적한 집안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