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나크림 사용법

도미나크림 사용법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피부에 기미, 검버섯 등으로 고민이 많으실 거예요. 저도 이것 때문에 병원에 많이 가봤지만 별다른 효과는 보지 못했는데 도미나크림이 효과가 좋다고 들어 알아봤어요.

 

태극제약 도미나크림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니 기미치료제로 유명하네요. 아래에서 확인해보겠습니다.

    도미나크림 이란?

    도미나크림 대해서 알아보니 정말 생각보다 오래된 기업으로 1985년 처음 출시된 이래 무려 35년 동안 일반의약품 기미 치료 외용제 시장에서 국내 판매 1위를 지켜오고 있다는 게 놀랍습니다. 한 분야에서 이렇게 오랫동안 살아남기가 대한민국에서 정말 어려운 일인데 말입니다.

     

    도미나크림은 전 세계적으로 기미 치료에 50년 이상 사용된 히드로퀴논 성분이 멜라닌 생성에 관여하는 티로시나아제의 작용을 억제해 색소 침착증을 치료해줍니다. 히드로퀴논 성분은 여러 임상시험을 통해 유효성과 안전성이 입증되었습니다. (출처 : 도미나크림 홈페이지)

     

    ▼ 이 블로그 다른 꿀팁 바로보기 ▼

    2021/02/08 - [제품정보] - 고혼진 화장품 가격 총정리

     

    도미나크림 사용법 안내

    도미나크림을 사용하는 방법 및 1회 사용시 용량에 대해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이드로퀴논을 2% 또는 4% 함유하고 있는 도미나크림은 1일 1~2회 사용하게 되며 2회 사용하는 경우 아침과 취침 전에 색소성 피부 질환 환부에 바르면 됩니다. 도미나크림을 이용 시에는 피부과 전문의에게 처방받은데로 적절성 있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피부과를 방문하지 않고 가까운 약국에서 구매할 경우에는 약사에게 정확히 사용법에 대해서 숙지한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사용 시 이상반응이 생길 시 꼭 전문의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도미나크림 사용 주의사항

     

    사용 시 햇빛에 대한 노출을 차단시키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최소한도의 햇빛 노출에 의해 멜라닌 생성 작용이 지속될 수 있습니다. 사용 중 또는 후에는 표백된 피부를 꼭 보호하고 재발을 방지하기 위하여 적용부위가 햇빛에 노출된 후 피부가 변색되는 등의 부작용 사례가 보고된 바가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과민증 또는 그 병력 또는 알레르기 반응의 병력이 있거나 임부 또는 임신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는 부인, 12세 이하의 소아, 신장애 환자는 도미나크림 투여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