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 침향환 효능 부작용 확인

광동 침향환 효능 부작용 확인

광동 침향환 효능 부작용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김영철이 광고하는 제품으로 유명해진 이후로 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는데 저도 나이가 들다 보니 체력이 떨어져 관리가 필요하다고 느꼈습니다. 주변분들도 많이 이용하고 있어서 더욱 관심을 가지게 된 광동 침향환인데요.

 

마침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봤는데 대박 이벤트를 하고 있어 아래에서 바로 구매했답니다.

     

    광동 침향환 효능

    광동 침향환이란 국내 제약회사로써 유명한 광동제약에서 출시한 제품인데요. 대표성분으로 침향과 녹용이 주 성분으로 함유되어 있는 한약재라고 이해하면 쉽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동 침향환 효능

    위에서 잠깐 언급한 것처럼 약재인 침향은 침향나무의 수지 덩어리를 파내어 정제를 통해서 만들어진 향이라고 합니다. 침향나무에서 상처를 치유하기 위하여 천연으로 분비된 덩어리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조금 TMI지만, 베트남이나 인도네시아에서 한 그루당 5kg ~ 7kg 밖에 안 나온다고 하니 얼마나 귀한 약재인지 알 수 있겠죠?

     

    다시 돌아가서 침향은 뇌졸중을 예방하여 젊은 시절부터 관리하면 좋겠지만 40대 이상의 성인이라면 꾸준히 관리를 해줘야 하는 성인병중에 하나입니다.

    광동 침향환 효능 부작용

    대표적으로 체력이 떨어진 분들에게 좋고, 환절기에 건강관리가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특히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또한 꾸준한 체력, 기력관리가 필요하거나 사회생활로 지친 바쁜 직장인에게 유용합니다.

     

    또, 혹시 중요한 사람에게 고품격 선물을 할 때에도 필요합니다. 저 같은 경우엔 미래 장인어른에게 선물로 드렸던 방법인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광동 침향환 부작용

    짧게는 수년, 길게는 수천 년에 걸쳐 조금씩 만들어내는 수액인 침향으로 인해 침향환을 지속적으로 섭취하는 것 보다는 3개월 먹고, 3개월 멈춘 후에 섭취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특별하게 침향환 부작용이 언급된 기록은 없으나 개개인의 차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은 항상 염려해두어야 하기에 만약 이상반응이 나타날 시에는 즉시 섭취를 중단하시고 가까운 병원 전문의와 상담하시는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 이 블로그 다른 꿀팁 바로보기 ▼

    2021/02/10 - [제품정보] - 관절보궁 가격 총정리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