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에너리버 가격 총정리

유한양행 에너리버 가격 총정리

유한양행 에너리버 가격 총정리

 

간 항산화제인 실리마린을 주성분으로 간 건강기능식품이 시중에 많이 나와있는데요. 그 중에서 제가 찾고 있는 제품인 유한양행 에너리버 가격 효능 사용상의 주의사항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한양행 에너리버 제품에 대해서 아래에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한양행 에너리버 효능

    밀크씨슬이 들어있는 실리마린은 간 항산화제로 유명합니다. 그럼 밀크씨슬은 옛날부터 한방약재로 사용되었으며 간세포 위부 막을 튼튼하게 만들어줘서 간을 보호하며 단백질 환성을 증가시켜 손상된 간 세포를 재생시키는 등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이 바로 밀크씨슬이라고 합니다. 

    (밀크씨슬은 천연원료인 서양 엉겅퀴 식물을 뜻합니다.)

     

    유한양행 에너리버의 경우 밀크씨슬이 포함된 실리마린으로 독성간질환, 만성간염, 간경변의 질환을 앓고 있는 분들에게 효능을 보이고 있습니다. 만약 복용 시 위통 또는 설사, 알레르기 반응이 있을 시엔 꼭 전문의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밀크씨슬과 UDCA(우루사)의 차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에너리버는 간 이상 증세를 막기 위해 평소에 보호하는 목적이라면 우루사는 간 이상 증세가 있어서 개선 목적으로 완전히 다른 제품입니다. 

     

    ▼ 이 블로그 다른 꿀팁 바로보기 ▼

    2021/02/10 - [제품정보] - 관절보궁 가격 총정리판

     

    유한양행 에너리버 제품정보

    성분 및 함량

    밀크시슬열매건조엑스 350mg, 실리마린 196mg

     

    성상 및 포장단위

    황갈색의 유상으로 내용물을 함유한 암적생의 장방형 연질캡슐이며 10캡슐, 60캡슐, 120캡슐로 나뉘어 진다. 꼭 기밀용기에 실온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유한양행 에너리버 가격

    효능 및 효과

    다음 질환의 보조치료 : 독성간질환, 만성간염, 간경변

     

    용법 및 용량

    1일 1회, 1회 1캡슐

     

    사용상의 주의사항

    유한양행 에너리버 가격

    복약정보

    사진출처:약학정보원

     

    유한양행 에너리버 가격

    의사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한 일반의약품으로 분류되어 있는 에너리버입니다. 대량으로 구매 또는 도매로 구매할 것이 아니라면 가격은 비슷하지만 정찰제가 아닌점에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제가 사는 지역의 기준으로 유한양행 에너리버 가격은 55,000원 ~ 65,0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이 것은 120캡슐 기준으로 된 가격입니다. 정찰제가 아니라 각 지역, 약국마다 가격이 다른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정리

    지금까지 유한양행 에너리버 가격 효능 사용상의 주의사항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얼마 전 불규칙한 생활패턴과 음주로 인해 간기능이 많이 저하되어 병원에 입원한 적이 있습니다. 다행히 문제없이 퇴원을 했지만 간의 경우 한번 문제가 생기면 돌아오지 않습니다.

     

    이처럼 보이지 않는 장기지만 간은 피로도 등에 의해 바로바로 몸의 변화가 생깁니다. 이처럼 문제가 생기기 전에 관리해야지 생긴 후에는 늦을 수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